본문
직결 구동식 콤프레샤 15~22kW (20~30마력)DIRECT DRIVEN SCREW COMPRESSOR 15~22kW (20~30HP)
중소형 직결구동식 컴프레서로 최소의 운용비용을 약속합니다.
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MICOS 15 / 22 직결구동식 컴프레서는 증속기어를 사용하지 않고 모터와 에어엔드를 1대 1로 구동시킴으로써 벨트구동식에서 발생하는 동력전달효율의 저하를 방지하고 유지보수를 최소화하여 운용비용을 최대 15% 이상 절감할 수 있습니다.
5×6조 프로파일의 에어엔드
유진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최신 5×6조 프로파일을 적용한 모듈형 에어엔드는 낮은 운전속도에서 정숙한 운전과 최적의 효율을 제공합니다.
에어엔드와 탱크 일체형 설계
에어엔드와 탱크 일체형 설계는 컴프레서의 구조를 단순화할 수 있어 고장 발생 개소의 축소 및 저렴한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합니다.
오일 누유 방지
모듈화 설계에 의한 배관 개소의 감소와 세계적인 피팅 제조사인 PARKER 피팅을 적용하여 컴프레서의 오일 누유을 근본적으로 방지한 설계를 적용하였습니다.
1대 1 커플링 직결구동
영구적인 커플링에 의해 모터와 결합되는 1대 1 구동방식을 적용하여 벨트 구동식의 슬립현상에 의한 동력전달 효율의 감소를 방지할 수 있어 낮은 전력비로 더 많은 압축공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.
프리 에어필터 적용
흡입구에 설치된 프리필터는 흡입공기의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에어필터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컴프레서의 청결을 유지시킵니다.
MICOS-Ⅳ 마이콤 콘트롤러
대형 Touch Color LCD가 장착된 MICOS-Ⅳ 콘트롤러는 3개국어 인터페이스를 적용할 수 있으며 컴프레서의 작동 상태, 기기 보호, 정비메시지 출력 등 다양한 기능이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작동 및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편리한 정비 및 저렴한 유지 비용
• 주기적인 소모품 교환과 점검 작업을 고려한 필터 부품 배치 • 전면 개방식, 측후면 탈착식 커버를 적용 • 전면 밀폐식 쿨러 덕트는 후면에 청소용 커버가 설치되어 고객의 안전과 편리한 청소를 가능하게 합니다.
PRE-SEPARATION 구조
모듈형 에어엔드에 적용된 Pre-Separation 구조와 세계 최고 품질의 엘리멘트형 세퍼레이터의 조합은 3PPM 이하의 깨끗한 압축공기를 공급 합니다.
TECHNICAL DATA (MICOS 15D~22D)
항목 | 단위 | MICOS 15D | MICOS 22D | |||
형식 | - | 급유식, 1단 스크루 압축방식 | ||||
토출공기량(F.A.D)(1) | 7bar | ㎥/min | 2.63 | 3.90 | ||
9bar | 2.24 | 3.34 | ||||
12bar | 1.65 | 2.56 | ||||
압축기 | 구동방식 | 직결 구동 방식 | ||||
흡입공기온도(3) | ℃ | MAX. 40 | ||||
토출공기온도 | MAX. 흡입공기 온도 +15 | |||||
냉각방식 | 공냉식 | |||||
전동기 | 정격 출력 | KW | 15 | 22 | ||
입력 전압 | V | AC 220 / 380 / 440, 3상 | ||||
입력 주파수 | Hz | 50 / 60 | ||||
기동방식 | 직입 기동 | Y-△ | ||||
토출관경 | 20A | 25A | ||||
제어방식 | MICOS-Ⅳ 마이콤 콘트롤 | |||||
소음레벨(2) | dB(A) | 65 | 66 | |||
중량 | kg | 550 | 650 | |||
치수(L x B x H) | mm | 1,280×820×1,348 | 1,380×880×1,348 |
(1) ISO1217 Edition3-1966, Annex-C에 의거 표준 조건에서의 측정한 값임
(2) ISO2151 Edition1-1972에 의거 측정한 값임
(3) 고온용 컴프레서(Max. 55℃) : 별도문의